홍보센터

  • CI
  • 보도자료
  • 회사소식
  • 공지사항

HCompany to Serve a

FUTURE VISION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는 코오롱인더스트리! 세계를 향한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도전은 계속될 것 입니다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KAIST-코오롱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 성료 등록일 2013-05-23
첨부파일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KAIST-코오롱 패션 스타일링 클래스가 올해도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매년 코오롱FnC가 학생들의 패션에 대한 실질적인 고민을 해결해주고 학생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생생한 스타일 변신의 경험을 제공하는 스타일링 클래스가 올해는 KAIST태울 석림제축제 기간 중  ‘Makeover for You’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큰 호응을 얻었다.

축제 마지막 날인 5 22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이날 카이스트 클래스는 개그맨 이창명씨와 신우식 스타일리스트의 공동 사회로 진행되었다. 매년 가장 인기있는 메이크오버시간에는 비스트, 고아라, 신세경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는 신우식 스타일리스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첨된 9명의 사전 신청자들과 2명의 현장 참여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캐주얼, 세미 캐주얼, 포멀 스타일, 랩실의 훈남?훈녀되기 등을 주제로 TPO에 따른 스타일 변신을 보여줘 현장의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메이크오버 참여자 안소영(23. 바이오 및 뇌공학과 4학년)

패션에 관심은 많았지만 막상 소개팅이나 결혼식 같은 중요한 날이 닥치면 늘 스타일링에 실패해왔다하지만 이번 코오롱 스타일링 클래스의 강의와 메이크오버 참여를 통해 패션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 메이크오버 코너에는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쿠아’, ‘코오롱스포츠’, 럭키슈에뜨, 헤드 가 함께했다.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 마케팅팀 조은주 부장은

“2011년부터 개최해온 KAIST-코오롱 스타일링 클래스는 직접 학생들과 호흡하며 패션을 이야기하고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라고 말하면서 올해도 더 많은 학생들이 참가해 더욱 뜨거운 열정을 느꼈으며, 학업에 지친 KAIST 학생들이 웃고 즐기는 편안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글 코오롱스포츠, “꿈을 향한 삼남길 트레킹”
다음글 쿠론, 싱가폴 면세쇼(TFWA .Tax Free World Association Exhibition)에서 ...
목록
TOP